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남자 나이키 슬리퍼 에어맥스 CIRRO

by 영홈스 2022. 6. 29.

Detail Forefoot View


남자나이키슬리퍼 CIRRO 제품의 특징은 뒤꿈치의 큼직한 에어 유닛이 놀라운 쿠셔닝과 함께 모던한 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옆면의 스포티한 AIR와 상단의 큼직한 스우시로 완성한 부드러운 감촉의 푹신한 스트랩이 안정감과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슬리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블랙컬러와 함께 야무지게 생겼습니다. 뒤꿈치에는 나이키의 대표 이미지인 에어백을 삽입하여, 편안한 쿠셔닝을 느끼게 합니다.


Lateral View

남자 나이키 슬라이드 
나이키 에어맥스 CIRRO 
컬러 : 블랙+블랙+메탈릭 실버+화이트
스타일 : DC1460-004

Bottom View


밑창의 조가패턴은 변형된 헤링본 스타일로 접지력이 좋고 밑창 전체에 가로 방향으로 홈을 주어 물기가 잘빠기게 설계 되었습니다. 제품의 특징은 뒤꿈치의 큼직한 에어 유닛이 놀라운 쿠셔닝과 함께 모던한 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옆면의 스포티한 AIR와 상단의 큼직한 스우시로 완성한 부드러운 감촉의 푹신한 스트랩이 안정감과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아디다스 슬리퍼와 크록스 슬리퍼도 인기가 많지만 나이키슬리퍼는 검증된 기술로 안정적이며, 패션적 감각을 주어, 날렵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번  여름은 한 층 더 더워질것이라는 전문가 들의 예측이 있습니다. 여름의 필수 아이템 남자 나이키 슬리퍼 CIRRO와 함께 하시죠. 어떤 반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Top View


이 모델은 짐에 갈때도, 동네 물건을 사러 나갈때도 스타일을 간단하게 살리면서 놀라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신발이 탄생했습니다. 뒤꿈치의 큼직한 투명 에어와 편안한 폼 풋베트가 눈길을 끄는 편안한 슬리퍼 입니다.


Medial View


CIRRO의 폼 풋베드가 처음 신을 때부터 놀라운 착화감을 선사하며, 발을 안아주는 디자인과 텍스처 패턴으로 발이 미끄러지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모델의 갑피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검증된 재질 인젝션 파일론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플라스틱 100%을 적용했으며,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지금 나이키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는 5만대로 확인이 되네요. 행복한 하루 만들어 보세요. Just Do It.


Detai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