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넥스트% 보아 골프화

by 영홈스 2022. 6. 15.

Top View


갑피의 발목 부분과 발등에는 부드러운 내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넥스트% 보아 골프화는 내구성이 좋은 고급 소재로 제작되고, 엄격한 필드 테스트를 거친 보아 핏 시스템은 신발 끈 대신 미세 조정이 가능한 세련된 다이얼을 적용해, 순식간에 정확한 맞춤 핏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은 직물 소재가 발을 시원하게 유지해줍니다. 업퍼 디자인은 산뜻하고 깔끔한 컬러 조합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Perspective View


본 모델은 인피니티 투어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 이를 개선하여,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트 투어 넥스트% 보아에서 구현했습니다. 전체적인 볼륨을 늘려 발에 여유 공간을 더하고 앞꿈치에 더 큼직해진 줌 에어 유닛을 적용하여, 스윙할 때 강력해진 에너지 반환력을 선사하며,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주요부위의 접지력을 강화 했습니다. 그 결과 여러분이 마음에 쏙들어 할 정도로 놀라운 반응성과 편안함을 갖춘 신발이 탄생했습니다. 모델의 갑피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과, 합성수지, 폴리에스터 100%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플라스틱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Side View

나이키 남자 골프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줌 인피니티 투어 넥스트% 보아 
컬러 : 화이트+블랙+코파+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스타일 : DJ5590-114

Bottom View


직물 소재는 발걸음을 내디딜 때마다 발을 꼭 맞게 감싸며, 지지력과 편안함을 더해 줍니다. 푹신하고 패딩 처리된 카라가 움직일때, 뒤꿈치가 밀리는 현상을 완화합니다. 앞꿈치의 줌 에어 유닛이 발걸음을 내디딜 때 마다 반응합니다. 완전히 밀폐 되지 않은 에어유닛이 발과 함께 움직이며 힘차게 스윙을 할때 에너지 반환력을 높여줍니다.


Side View 2


앞꿈치의 스파이크 2개와 뒤꿈치의 스파이트 2개가 다양한 조건에서 탁월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밑창 전체에 적용된 보조 통합 접지 패텅이 그립력을 높여주어 자긴감 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기술을 적용한 내구성 좋은 경량 폼이 매끄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설포에 적용된 거싯으로 신발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측면 지지력도 강화되었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