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점프맨 투 트레이 PSG 나이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7. 26.

Perspective View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화이트 베이스 컬러와 함께 산뜻함을 더했습니다. 모델은 설포 상단의 PSG 로고, 패딩 처리된 카라, 직물 안감, 발 앞부분에 헤링본 접지 패턴이 들어간 고무 밑창을 적용했습니다. 갑피의 측포에는 부분적으로 천공을 디자인하여, 통기성을 확보 했습니다. 


Top View


트레이 PSG 제품의 특징은 나이키 에어 기술이 충격을 흡수하여, 걸음마다 쿠셔닝 제공합니다. 천연 가죽이 내구성 좋은 지지력과 고급스러운 룩 선사합니다. 밑창은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좋은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힐카운터탑에는 당김탭을 적용하여, 신발을 신고 벗을때 편리합니다. 


Side View 1

남자 나이키 운동화 
모델명 : 점프맨 투 트레이 PSG
컬러 : 화이트+게임 로열+퍼미스+브라이트 크림슨 
스타일 : DX6551-104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전통적인 헤링본 스타일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본 모델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내구성이 좋은 합성 플라스틱을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인젝션 파일론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Side View 2


마이클 조던의 아이코닉한 'Two Trey' 번호판 처럼 이 신발은 여러분의 존재감을 드러내 줍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가죽 소재가 클래식한 에어 쿠셔닝과 만나 편안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을 선사합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