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NMD S1 MAHBS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1. 27.

Perspective View


NMD S1 MAHBS 아디다스 운동화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편하고 자연스러워지는 캔버스 소재를 사용하여 천연 소재를 기념하는 매끈한 구조를 선보입니다. 비대칭 디테일과 두툼한 로프 신발끈, 뒤꿈치까지 확장된 컬러블록이 조화를 이루며 독창적 디자인 언어와 실용주의 미학으로 완성된 과감하고 파격적인 룩을 선사합니다.


User View


본 모델은 더욱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진화한 NMD, 미래적 감성과 데일리 웨어의 만남. 아디다스 NMD S1 MAHBS는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감각, 대담한 디테일을 하나로 접목시켜 심플하면서도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을 제시합니다.


Top View


업퍼의 발목 주위에는 부드러운 재질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NMD S1 MAHBS는 매 스텝에 에너지를 되돌려주는 부스트 미드솔이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하고, 미드솔을 둘러싼 투명 TPU 케이지와 TPU 플러그가 시각적인 매력을 더해줍니다.


Lateral View


본 제품의 용도는 Lifestyle 입니다. 그리고 갑피 재질의 겉감은 99%폴리에스터을 1%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안감 재질은 부드러운 99%폴리에스터와 1%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갑피 디자인은 밑창과 라인업을 시켜 일체감을 주면서, 깔끔하고 야무진 느낌을 줍니다. 밑창은 전통적인 재질로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10월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Detail View


모델명 : NMD S1 MAHBS  
제품코드 : HP2641
컬러 : Oatmeal / Blue / Cor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