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심플하고 깔끔한 칸타나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7. 19.


칸타나 아디다스 운동화 의 키워드는 견고하고 부드러운 갑피, 편안한 패드처리된 칼라, 견고한 고무 아웃솔, 몰드 삭라이너 입니다. 스웨이드와 가죽을 함께 사용해 견고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살린 편안한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드러운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감싼 가죽 갑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앞발의 천공 토 캡, 매끈한 고무 아웃솔이 신선한 디테일과 깔끔한 실루엣을 살려줍니다. 몰드 삭라이너가 매 스텝에 부드러운 쿠셔닝을 더해줍니다.



본 모델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핏을 선사하는 부드럽고 아늑한 칼라, 지면과 밀착된 날렵한 룩과 탁월한 접지력을 하나로 담아낸 고무 아웃솔을 사용했으며, 보행 할때 마다 스텝에 부드러운 쿠셔닝을 더해주는 몰드 삭라이너을 구성했습니다.


아디다스 남성 운동화 
모델명 : 칸타나
제품코드 : IG9818
용도 : Tennis
컬러 : Cloud White + Dash Grey + Core Black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전통적은 헤링본을 변형하여 적용했습니다. 접지력이 좋습니다. 칸타나 아디다스 신발은 편안함과 패션의 완벽한 조합을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슈즈, 테니스화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리시한 룩과 코트를 뛰어넘은 실용성이 하나로 담긴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만나보세요.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