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프리 트레리닝 8

by 영홈스 2018. 10. 16.




어떤 색상의 트레이닝복과도 칼라 매칭이 잘될것 같아요. 나이키 프리 트레리닝 8은 항상 함께하는 나만의 트레이너 입니다. Nike Training Club 앱으로 체계적인 홈 트레이닝을 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175개 이상의 운동과 다양한 운동 루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신에 맞는 운동방법을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트레이닝을 지원합니다. 나이키 프리 TR8 트레이닝화는 기존보다 더욱 견고한 뒤꿈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엑스트라 쿠셔닝으로 발을 탄탄하고 아늑하게 감싸줍니다. 밑창은 고유의 놀라운 유연성을 유지해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측면부 지지력이 좋습니다. 나이키 프리 트레리닝 8우수한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뒤꿈치는 기존 모델보다 더 편평해진 디자인으로 스쿼트 같은 운동 시 그라운드에 닿는 면적이 넓어져 안정감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뒤꿈치의 추가 레이어로 내구성과 구조를 강화했습니다.







프리 트레리닝 8은 푹신한 지지력을 지원합니다. 이번 프리 TR 에디션은 부드러운 폼 쿠셔닝을 추가로 탑재해 발을 꼭 맞고 아늑하게 감싸며, 지지력이 매우 탁월합니다. 이를 통해 발은 신발에 깊숙하게 안착하며, 사이드 운동 시 최상의 지지력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최상의 유연성 밑창의 깊은 홈과 컷아웃으로 어떤 각도로도 효과적으로 늘어나고 수축합니다. 그 결과, 더욱 가볍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해집니다.








최상의 내구성, 유연성, 통기성을 구현하는 메쉬 소재을 적용했습니다. 초경량 플라이와이어 케이블과 신발끈의 결합으로 발 중앙부 고정감 우수합니다. 전체 내부 슬리브로 양말 같은 핏 형성되어 있습니다. 발포고무 & 메쉬 칼라로 쾌적하고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고마모 부위의 고무 포드로 접지력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본 모델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프리 트레리닝 8의 제품 갑피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햇습니다.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과 플라스틱 70%, 고무 30%을 사용 했습니다. 확인된 사이즈는 220-270mm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