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360 엘리트 FG

by 영홈스 2018. 10. 23.




본 모델은 컬러는 볼트+블랙 색상입니다. 그리고 스타일 넘버 AH7365-701 이며,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VI 엘리트 펌-그라운드 축구화는 발을 감싸는 완벽한 핏과 우수한 공 터치감을 선사합니다. 한편, 발 앞부분의 플레이트가 폭발적인 스피드를 구현합니다. 폭발적인 스피드를 실현합니다.







360도 핏, 360도 구조가 발을 감싸 마치 발의 일부처럼 편안하고 안정감 좋은 핏을 실현합니다. 그리고 정교한 하이-스피드 구조 미세 텍스처 적용된 플라이니트 갑피로 최상의 스피드에서도 정교한 터치감과 컨트롤을 전달합니다.




DETAIL VIEW MOV CLIP







부분 접지력을 자랑합니다. 발 앞부분의 혁신적인 플레이트가 정교한 접지력을 실현합니다.펌-그라운드 (FG) 디테일이 약간 습한 짧은 잔디구장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360 엘리트 FG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Nike Footwear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360 엘리트 FG의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 적용 되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플라스틱 100% 적용 되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볼트/블랙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40-330mm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