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SB 줌 스테판 야노스키 OG

by 영홈스 2018. 10. 23.



본 모델의 컬러는 블랙+화이트+검 라이트 브라운 색상입니다. 스타일 넘버는 833603-012 입니다.그리고 반응성, 쿠셔닝, 우수한 보드감 각을 동시에 전설적인 선수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디자인 된 나이키 SB 줌 스테판 자노스키 OG 스케이트보드화는 프리미엄 스웨이드 갑피와 로우-프로파일 쿠셔닝을 특징으로 하여 깔끔합니다.







클래식한 스타일과 반응성, 완충력을 자랑합니다. 유연한 고무 밑창에 헤링본 접지 패턴을 넣어 그립력과 보드감각이 우수합니다. 제품특징은 스웨이드 갑피로 내구성, 편안함, 깔끔하고 클래식한 스타일 동시 만족 시켜 드립니다.





DETAIL VIEW MOV CLIP






통기성과 편안함을 위한 미세구멍 디테일 나이키 줌 유닛이 탑재된 깔창으로 반응성 좋은 로우-프로파일 쿠셔닝 형성 되어 있습니다. 고무 밑창에 헤링본 패턴을 넣어 접지력과 유연성 극대화 시켰습니다. 







오토클레이브 구조가 중창과 밑창을 결합해 내구성 탁월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SB 줌 스테판 야노스키 OG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 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나이키 Footwear  SB 줌 스테판 야노스키 OG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사용 했습니다. 그리고 밑창 Outsole 은 고무 100% 적용 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화이트/검 라이트 브라운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