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허라치 울트라 샌들

by 영홈스 2018. 7. 24.

LATERAL VIEW


나이키에어 허라치 울트라는 에어 허라치의 특징이 담겨있습니다. 허라치 특유의 나이키 허라치 로고가 새겨진 뒤꿈치 밴드에 양말처럼 편안하게 감기는 핏입니다. 에어(AIR) 가 들어있어서 쿠셔닝(Cushioning)이 좋습니다.


PERSPECTIVE VIEW


소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샌들 겉에 갑피를 포함한 신발 바닥 레더부분에 소가죽이라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소가죽이라 굉장히 유연하고 부드러워서 더욱 편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BOTTOM VIEW


독특하면서도 여기저기 매치하기 편한 디자인 레더와 우븐의 조합으로 세련된 디자인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이라 캐주얼한 코디뿐 아니라 격식있는 코디에도 어울려요. 앞코가 둥글지 않고 약간 뾰족한 디자인이라 여성스러운 코디로 연출 합니다.


USER VIEW


또한 샌들같이 않는 최고의 접지력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샌들은 밑창전체가 단일 소재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러닝화처럼 필요한 부분에 고무밑창을 덧대어 걸을때나 러닝할때 지지력과 접지력 느낄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 생각하시고 5mm 단위일 경우는 반사이즈 업하시어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착화를 해보시고 구입하시길 권합니다.


HEEL VIEW


갑피(Upper)는 소가죽을 사용했습니다.  중장은 인젝티드 파일론(Injection Phylon) 입니다.  밑창(Bottom)은  고무 100%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mm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