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조던 5 레트로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8. 5.




외형상 멋진 운동화 입니다. 에어 조던 5 레트로 프리미엄 스타일에 최상의 착화감까지 우수합니다. 새롭게 재 탄생한 에어 조던 5 레트로는 전설적인 나이키 디자이너 팅커 햇필드가 완성한, 비행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과 반투명 밑창을 특징으로 합니다. 가죽 & 듀라벅 갑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한편 나이키 에어 유닛으로 안락한 쿠셔닝을 구현합니다.







조던 5 레트로 제품특징은 풀-그레인 가죽 & 듀라벅 갑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느낌 제공합니다. 그리고 뒤꿈치와 발 앞부분의 나이키 에어 유닛으로 안락한 쿠셔닝 구현 합니다. 투명 고무 밑창에 헤링본 패턴을 넣어 접지력 우수합니다. 내부 슬리브로 발에 꼭 맞고 편안한 핏 형성 합니다. 밑창의 플렉스 홈으로 유연성 극대화 합니다.







에어 조던은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팀에 전국 우승의 영광을 안겨준 마지막 슛을 쏜 이후로, 마이클 조던은 전 세계에서 인지도가 제일 높은 농구선수로 코트를 지배해 왔습니다. 조던은 1985년 처음으로 오리지널 에어 조던 I을 신고 농구 코트를 누볐으며, 농구화의 성능과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움과 동시에 리그 안에서의 규정을 초월할 뿐만 아니라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전세계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상상력의 정점에 서 있는 에어 조던 라인은 끊임없는 진화를 통해 농구화의 최고봉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에어 조던 5 레트로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조던 5 제품 갑피재질은 소가죽, 합성피혁,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고무 100% 사용했으며, 확인된 사이즈는 225-320mm가 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