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 허라치 GRIPP

by 영홈스 2018. 11. 14.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 컬러는 블랙+팀 오렌지+화이트 색상입니다. 스타일 넘버는 AO1730-001 이며, 탁월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발의 움직임과 매순간 최적으로 늘어나고 수축하는 나이키 에어 허라치는 1991년, 러닝계를 흔들어 놓은 런칭의 순간부터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온 스니커즈입니다. 나이키 에어 허라치 그립은 오리지널 디자인을 바탕으로, 모던한 디테일과 안정감 좋은 트레드 패턴을 더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우수한 접지력, 다부진 트레드 디테일이 접지력과 안정감을 높혔습니다. 편안한 지지력,신축성 좋은 뒤꿈치 스트랩과 외부 케이지가 지지력을 극대화하며, 클래식한 허라치의 감성을 전달합니다. 또한 에어솔 유닛이 발 걸음마다 쿠셔닝을 전달해 하루 종일 매우 편안합니다.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클립으로 안정감이 매우 좋습니다.











꼭 맞는 핏을 자랑합니다. 신축성 좋은 니트 구조가 발을 감싸 양말을 신은 듯 꼭 맞는 핏을 형성되었습니다.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패브릭 & 합성소재 갑피을 사용했으며, 지퍼가 적용된 설포, 나이키 에어 쿠셔닝이 장착된 폼 밑창과 고무 아웃솔 디자인 되었습니다.







에어 허라치는 틴커 햇필드가 디자인하고 1991년에 발매된 나이키 에어 허라치는 출시와 동시에 러닝 문화에 지각변동을 일으켰습니다. 디자인의 메인 컨셉은 바로 남아메리카 지역 샌들의 기능성과 네오프렌 수상스키 부츠의 핏을 하나로 융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험적인 시도는 확실한 성공을 거두었죠. 에어 허라치는 출시와 함께 큰 사랑을 받으며 농구코트에서, 그리고 도심의 길거리에서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파일론 재질을 적용,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밑창 Outsole 은 고무 Rubber 80%, 플라스틱 20% 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팀 오렌지/화이트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