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F.C 축구 신발

by 영홈스 2018. 12. 11.




본 모델은 UNISEX 축구 신발입니다.

컬러 : 블랙+블랙+브라이트 크림슨+메탈릭 골드+화이트 색상입니다.

스타일 : AQ3619-062 입니다.







나이키 F.C. 축구화는 통기성 좋은 메쉬 Mesh 와 합성소재 & 스웨이드 오버레이 Overlay 를 특징으로 하여 지지력이 매우 좋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폼으로 가벼우면서도 탄성감이 뛰어나며, 견고한 고무 밑창 Rubber Outsole 으로 다양한 그라운드에서 정교한 터치감을 실현합니다.







Nike Footwear 나이키 F.C 의 제품특징은 나이키 리액트 폼 중창으로 부드럽고 탄성감 좋은 쿠셔닝 Cushioning 형성 되어 있습니다. 메쉬 갑피 Mesh Upper 와 합성소재 &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지지력 탁월 합니다. 발을 신축성 있게 감싸는 네오프렌 카라을 적용했습니다.







앞꿈치의 나이키 그라인드(Nike Grind) 고무 디테일 Rubber Detail 로 내구성및 내마모성 탁월 합니다. 고무 밑창 Outsole 으로 실내, 야외 코트, 스트릿 그라운드 모두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다용도 축구화,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합성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을 적용했으며, 중창은 Midsole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EVA 재질을 적용, 밑창은 Outsole 내구성및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100%을 사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블랙/브라이트 크림슨/메탈릭 골드/화이트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나이키 F.C 운동화 신상을 소개 합니다. 




Heel View




Detai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