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코르테즈 베이직 TXT SE 주니어 신발 (225-250mm)

by 영홈스 2018. 12. 7.




본 모델은 주니어 신발 225-250mm 까지입니다.  

컬러는 블랙+서밋 화이트+짐 레드 색상이며

스타일 넘버 AA3498-003 입니다. 







나이키 코르테즈 베이직 TXT SE 빅은 1972년에 탄생한 오리지널 디자인에 경의를 표합니다. 텍스타일 구조와 인조가죽 오버레이, 가벼운 쿠셔닝이 만나 내구성이 좋으며, 한결 같은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구조와 인조 가죽 오버레이의 결합으로 편안하고 견고하게 폼 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되엉 있습니다. 고무 트레드에 헤링본 패턴을 넣어 접지력 우수합니다.








코르테즈는 나이키 코르테즈는 빌 바워맨이 만든 첫 번째 걸작입니다. 그 당시 그 어떤 신발보다도 가볍고 방수 기능이 우수했습니다. 1972년, 전례 없이 우수한 쿠셔닝을 탑재해 최고의 육상 선수들을 놀라게 한 이 제품은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트레이닝화로 떠올랐습니다. 







하나의 아이콘이자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이 된 코르테즈는 로스 앤젤레스의 도심에서 가장 강렬한 스타일을 제시하는 제품이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나이키 코르테즈 만큼 러닝화의 정의를 확장한 신발은 없습니다. 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50%, 면 50%을 적용했으며 중창 MIdsole 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인젝티드파일론 Injection Phylon 사용했습니다. 밑창 Outsole 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을 사용했으며 색상은 블랙/서밋 화이트/짐 레드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25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