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울트라부스트

by 영홈스 2018. 12. 18.




본 모델은 WOMEN'S RUNNING 입니다.

제품코드 : BB6309 

컬러 : BEIGE 







하이 퍼포먼스 기술과 편안함이 완벽하게 결합된 울트라부스트 슈즈와 함께 우수한 러닝을 경험해보세요.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가 달리면서 변화하는 발 형태에 즉시 적응하고, 반발력이 뛰어난 미드솔 쿠셔닝과 유연한 아웃솔이 부드럽고 파워풀한 움직임을 선사합니다. 








러닝화 타입 우수한 러닝으로 이끄는 뉴트럴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신는 순간 편안하게 발을 감싸면서 유연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초경량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을 디자인 했습니다.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자유로운 활동감 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핏카운터(Fitcounter) 몰드 힐 카운터 안전하고 견고한 접지력 자연스러운 유연성으로 에너지 넘치는 스텝을 유도하는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우수한 접지력을 전달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이 적용되었습니다. 







가벼운 갑피와 리스폰시브 쿠셔닝이 결합된 러닝화, 레귤러 핏,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 유연한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이 적용되었습니다.







가벼운 무게감과 안정적인 지지력, 신발 중량은 268 g (사이즈 250mm) 입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의 핏카운터(Fitcounter) 힐; 지지력을 더해주는 미드풋 케이지;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이 사용되었습니다.







연관 카테고리는 러닝 로우컷 스포츠 입니다. 용도는 러닝 입니다. 갑피 소재는 겉감 98% 폴리에스터 + 2% 폴리우레탄 , BOOST, 특수배합합성고무가 사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08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