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디 로즈 9

by 영홈스 2018. 12. 18.




제품코드는 BB7658 입니다 

컬러는  GREY / WHITE / BLACK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강한 결단력의 포인트가드. 서머 러닝과 픽업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멀티컬러 그래픽, 데릭 로즈의 시그니처 룩이 결합된 농구화입니다. 








무더위 속에서 수비를 돌파하고 페인트존을 공격할 때 놀라운 반발력의 탄력적인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양말 같은 구조가 커팅과 피봇 동작을 위한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견고한 고무 아웃솔이 실내와 야외의 모든 곳에서 견고한 그립감과 접지력을 발휘합니다. 경량의 안정성 빠른 측면 움직임과 가속 동작 시 안정감을 선사하는 편안한 쿠셔닝과 통기성을 갖춘 가벼운 갑피 편안한 쿠셔닝 강화된 편안함과 유연성을 선사하는 바운스(Bounce) 쿠셔닝 양말 같은 단단한 핏 편안하고 꼭 맞는 핏을 제공하는 네오프렌 칼라 및 양말 같은 구조 우수한 접지력 뛰어난 그립감과 접지력을 갖춘 아디웨어(Adiwear)을 적용했습니다.







여름을 위한 데릭 로즈의 시그니처 룩, 레귤러 핏, 니트 갑피, 인조 가죽 디테일, 뒤꿈치의 메쉬,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 유연한 바운스(Bounce) 미드솔 쿠셔닝, 앞발을 감싸는 양말 같은 구조가 디 로즈 9의 특징입니다. 




 



연관 카테고리는 스포츠 하이컷 / 미드컷 농구 이며, 용도는 농구입니다. 그리고 제품의 업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 + 합성가죽 + 합성고무을 적용,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와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