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LV8 3

by 영홈스 2019. 1. 7.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

현재 컬러 : 화이트/라이트 본

스타일 : AO2441-100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LV8 3는 농구화에서 영감을 얻은 1982 오리지널의 기능성에 신선한 디자인 디테일을 더해 유려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로우-컷 카라로 발목에 편안한 핏을 지원하며, 리얼트리(Realtree®) 프린트로 강렬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 합성소재 갑피로 편안한 지지력 구현합니다. 나이키 에어 유닛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되었습니다. 로우-컷 패드 카라로 발목에 편안한 핏 지원합니다. 날렵한 컵솔 디자인에 논-마킹 고무 적용으로 내구성 우수 & AF1의 전통적인 디자인 기념 리얼트리(Realtree®) 카모 프린트로 강렬한 스타일 연출했습니다.







한때 농구화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 모델은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1982년,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첫 번째 농구화였던 에어 포스 1은 게임에 혁신을 가져온 한편, 전세계적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농구장, 길 거리, 그리고 힙합 문화의 정수에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에어 포스 1은 특유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쿠셔닝으로 오리지널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나이키 에어 기술은 이 신발 자체의 아이콘적인 이미지 뒤에서 한결같이 제품을 빛내고 있습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100% 적용, 중창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사용했으며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화이트/라이트 본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