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 허라치 런 프리미엄 집

by 영홈스 2019. 1. 15.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

컬러 : 블랙+블랙+화이트

스타일 : BQ6164-001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합성 고무, 폴리에스테르 100% 적용,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은 파일론,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사용했으며,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90%, 플라스틱 10% 적용했습니다. 색상은 블랙/블랙/화이트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허라치는 1990년대의 혁신적인 러닝화를 스트릿 웨어로 재 탄생시킨 제품입니다. 과거에서 온 최상의 디자인 요소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맞춤형 신발끈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뒤꿈치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 핏과 스타일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텍스타일 부티 & 인조 가죽 오버레이 적용, 발 중앙부의 케이지로 지지력 형성 & 클래식한 허라치 룩 연출되었습니다. 그리고 발포 고무 밑창에 압축 나이키 에어 쿠셔닝 장착했습니다. 뒤꿈치와 발 앞부분에 견고한 고무 디테일이 적용된 밑창 입니다. 







팅커 햇필드가 디자인하고 1991년에 발매된 나이키 에어 허라치는 출시와 동시에 러닝 문화에 지각변동을 일으켰습니다. 신발의 라인은 마치 발의 외골격처럼 직관적으로 반응하며, 발과 발목의 모양에 최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발매 당시 매우 큰 사랑을 받았던 에어 허라치의 영향력은 농구코트를 넘어 도심의 길거리로 번져 나갔습니다.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하기 시작한 그 순간, 에어 허라치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