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맥스 98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9. 1. 11.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현재 컬러 : 써밋 화이트+메탈릭 실버

스타일 : CD1538-100







Bottom 의 Outsole Lugs는 변형된 와플타입의 조각패턴으로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 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8은 혁신적인 전장 나이키 에어 유닛으로 러닝계에 지각변동을 일으켰습니다. 에어맥스의 전통적인 업퍼 디자인으로 써밋 화이트+ 메탈릭 실버의 Colorway 는 깔끔함을 더했습니다.  







합성소재로 오리지널의 유려한 실루엣 재현 했습니다. 폼 밑창 & 맥스 에어 유닛으로 쿠셔닝 탁월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로고 디테일로 프리미엄 무드 제공합니다.  Full length 의 Airbag은 에어맥스의 대표적인 Component 입니다. 운동화의 중량을 경감시키고 쿠셔닝을 극대화하여 착화감이 매우 좋습니다.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 유닛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뒤꿈치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의 앞꿈치에 투명 에어가 처음 장착된 지 2년이 흐른 후,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최초로 전장 유닛을 탑재해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제품의 물결무늬 디자인 라인이 상징하듯, 이 모델은 러닝계에 커다란 지각변동을 일으켰습니다. 그로부터 20년이 흐른 지금까지, 에어맥스 98은 끝없이 그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