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울트라부스트19

by 영홈스 2019. 2. 23.




본 모델은 MEN'S RUNNING

제품코드 : B37707

컬러 : WHITE / GREY







러닝의 재발견. 비할 수 없는 편안함과 파워풀한 에너지 리턴을 선사하는 하이 퍼포먼스 뉴트럴 러닝화입니다. 가볍고 추진력이 뛰어난 디자인과 함께 모션 패턴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무봉제 니트 갑피가 달리는 동안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동시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뛰어난 유연성을 선사합니다. 피부처럼 밀착된 핏이 발의 형태에 맞춰 변화하면서 압력을 줄여줍니다.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360: 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핏의 최적화된 지지력으로 움직임을 끌어올리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 / 무한한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 3D 힐 프레임: 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핏카운터(Fitcounter) 몰드 힐 카운터 / 멈추지 않는 지지력: 미드솔과 결합된 구조로 토 오프 시 지면을 밀어내고 앞으로 추진할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더해주는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을 적용했습니다. 







장거리 시티 러닝을 리드하는 무한한 에너지와  레귤러 핏, 서포티브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360, 유연한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 미드풋 케이지와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경량의 어댑티브 구조,  중량: 310 g (사이즈 270mm), 아치 타입: 보통; 가벼운 어댑티브 3D 힐 프레임, 연관 카테고리온라인 단독상품 러닝 로우컷 스포츠 입니다.







용도는 러닝 입니다. 제품 갑피 소재는 겉감은 79% 폴리에스터 + 14% 레이온 + 7% 폴리우레탄 사용했으며, 안감은 16% 폴리우레탄 + 84% 나일론을 적용, BOOST,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1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