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 W

by 영홈스 2019. 2. 27.




본 모델은 WOMEN'S RUNNING

제품코드 / B75857

컬러 / WHITE / WHITE

용도 / 러닝







모션 캡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더욱 자유로운 활동감을 선사하는 뉴트럴 러닝화입니다. 레이스리스 슈즈의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가 완벽하게 발을 감싸고, 미드풋의 포지드 밴드가 안정적인 핏을 더해줍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에너지 리턴 쿠셔닝과 유연한 아웃솔이 부드러운 움직임을 리드합니다.








엔지니어드 핏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핏의 최적화된 지지력으로 움직임을 끌어올리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무한한 에너지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느껴 보세요.







에너지 넘치는 시티 러닝을 위한 레이스리스 슈즈, 레귤러 핏, 레이스리스 디자인,  포지드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가 적용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연한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 포지드 미드풋 케이지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 (Torsion System), 경량의 어댑티브 구조 입니다. 중량: 234 g (사이즈 250mm) 입니다.






 

Outsole 조각 패턴 디자인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미드솔 굽높이: 10 mm (뒤꿈치: 29 mm / 앞발: 19 mm)와 아치 타입: 보통;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의 핏카운터(Fitcounter) 힐입니다. 그리고 연관 카테고리는 러닝 로우컷 스포츠 이며,  제품 갑피 재질은 겉감은 94% 폴리에스터 + 6% 폴리우레탄 사용했으며, 안감은 16% 폴리우레탄 + 84% 나일론, BOOST,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했으며,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10월 입니다.




Detail View of Heel par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