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퓨어부스트 DPR

by 영홈스 2019. 3. 14.




MEN'S RUNNING

제품코드 : B37787 

컬러 : KHAKI / KHAKI / ORANGE 







변화하는 상황에 맞춰 지속적인 조절이 필요한 도시 속의 질주. 지면에 가까운 밀착감으로 역동적인 주위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게 달릴 수 있는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더욱 넓어진 착지 존이 측면 동작 시 강화된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가 움직이면서 바뀌는 발 모양에 빠르게 적응하고, 반발력이 뛰어난 쿠셔닝이 매 스텝을 에너지로 채워줍니다.







무한한 에너지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자연스러운 핏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의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핏카운터(Fitcounter) 몰드 힐 카운터을 적용했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이 장착된 가벼운 러닝화입니다. 그리고 레귤러 핏, 니트 갑피, 유연한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 쿠셔닝과 경량의 어댑티브 구조 입니다. 용도는 러닝이며, 제품의 갑피 재질은 겉감은 100%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으며, 안감은93% 폴리에스터 + 7% 폴리우레탄, BOOST, 특수배합합성고무가 적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10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