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크로스니트 3.0 벚꽃에디션

by 영홈스 2019. 3. 17.




MEN'S GOLF

제품코드 : EE8866 

컬러 : WHITE / GREY / PINK 







새로운 계절의 시작이자 골프 시즌의 시작을 기념해 봄의 대명사인 ‘벚꽃’을 형상화한 골프화 ‘벚꽃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최초로 아시아에서만 선보이는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아웃솔에는 벚꽃 잎이 떠오르는 핑크색을 입혔고 곳곳에 녹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푸른 잎사귀를 표현했습니다. 인솔에는 흩날리는 벚꽃 프린트를 넣어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파이크가 없는 유연한 아웃솔이 발과 하나처럼 움직이고 데일리 플레이에 이상적인 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물을 튕겨내는 발수 직물 갑피가 18홀의 시작부터 끝까지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합니다. TPU 힐 카운터와 앞발의 폴리우레탄 접착 디테일이 장타를 위한 단단한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강화된 쿠셔닝: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 놀라운 그립감과 유연성: 유연성과 그립감이 향상된 퓨어모션(Puremotion) 아웃솔 / 견고한 내구성: 최상의 내구성으로 마모에 강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안정감을 위해 설계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입니다. 그리고 레귤러 핏, 반사소재 신발끈, 내부 신발끈 고리로 구성된 구조입니다. 가벼운 혼색 발수 직물 갑피 구조이며,  강화된 유연성과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파이크리스,  퓨어모션(Puremotion) 아웃솔; 견고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을 사용했습니다.







서포트 존이 적용된 쾌적한 디자인은 안정감을 제공하는 폴리우레탄 접착 디테일; 뒤꿈치 외부를 감싸며 안정감을 더해주는 TPU 힐 카운터;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바을 적용했습니다. 용도는 골프이며 제품 갑피 재질은 나일론100%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특수배합합성고무, 안감: 나일론100%을 적용,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1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