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울트라부스트 GOT

by 영홈스 2019. 3. 24.




MEN'S RUNNING

모델명 울트라부스트 GOT

제품코드 : EE3708 

컬러 : WHITE / BLACK 








깔끔하고 정말 가볍고 편안한 아디다스 운동화 울트라부스트 GOT는 무한한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자유로운 활동감 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의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핏카운터(Fitcounter) 몰드 힐 카운터을 적용했습니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TV 시리즈,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러닝화입니다. 칠왕국과 장벽 너머 세계의 귀족 가문 및 전쟁 중인 파벌을 상징하는 컬러와 디테일이 특별한 룩을 더해줍니다. 가벼운 니트 갑피가 보행 주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미드솔과 유연한 아웃솔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럽고 에너지 넘치는 움직임을 선사합니다.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리스폰시브 러닝화 입니다. 그리고 레귤러 핏,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적용, 유연한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 미드풋 케이지와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적용되었습니다. Outsole 조각 패턴은 접지력과 제동력을 고려한 디자인 입니다. 








아디다스 신발  울트라부스트 GOT 경량의 어댑티브 구조와 제품 중량은 310 g (사이즈 270mm), 미드솔 굽높이: 10 mm (뒤꿈치: 29 mm, 앞발: 19 mm)로 설계되었으며, 아치 타입: 보통;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의 핏카운터(Fitcounter) 힐을 적용했습니다. 







울트라부스트 GOT 아디다스 남자 운동화의 용도는 러닝이며, 제품 갑피재질은 겉감 98% 폴리에스터 + 2%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으며, BOOST, 특수배합합성고무 적용,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그리고 제조년월은 2018-10월 입니다.  깔끔한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울트라부스트 GOT을 신고 멋지게 러닝 해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