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XII 엘리트 AG-PRO 볼트 색상

by 영홈스 2019. 3. 26.




UNISEX 신발 축구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289,000 원 -> 202,300 원 가격인하 

컬러 : 볼트/블랙

스타일 : AH7379-701







야무진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XII 엘리트 AG-PRO 축구화을 추천 드립니다. 궁극의 머큐리얼을 경험하다.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360 엘리트 AG-PRO 아티피셜-그래스 축구화는 발을 아늑하게 감싸 완벽한 핏과 탁월한 공 터치감을 제공하며, 앞꿈치의 플레이트로 폭발적인 가속도를 구현합니다. 360°핏, 발을 감싸는 360도 구조로 매우 자연스럽고 안정감 좋은 핏을 선사합니다.







하이 스피드 & 정교함, 갑피에 적용된 미세 텍스처 플라이니트로 고속에서 정교한 터치감과 컨트롤을 실현합니다. 부분 접지력 앞꿈치의 혁신적인 플레이트가 정교한 접지력을 구현합니다. 제품특징은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로 꼭 맞는 핏, 경량성, 통기성 동시 만족, 안락한 안창으로 로우-프로파일 편안함 제공합니다. 아티피셜-그래스(AG) 밑창으로 다양한 인조잔디 그라운드에 최적화시켰습니다. 








아티피셜-그래스 플레이트, 가벼운 아티피셜-그래스 플레이트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로우-프로파일 보조 밑창이 탑재되어 접지력이 뛰어나며, 발 앞부분의 프레셔 완화 디테일과 뒤꿈치의 무게 분산 패드는 발바닥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공동(空洞)형 접지 디테일과 뒤꿈치 쿠셔닝으로 뛰어난 지지력을 실현하는 한편, 엑스트라 플렉스 홈으로 경기 내내 최상의 스피드와 유연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무솔기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