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인조 잔디에 최적화된 나이키 하이퍼베놈 III 엘리트 AG-PRO

by 영홈스 2019. 3. 27.




UNISEX 신발 축구

컬러 : 레이서 블루+메탈릭 실버+블랙+볼트

스타일 : AJ3818-400






단단한 축구화, 인조잔디에 최적화된 설계로 제작된 나이키 하이퍼베놈 III 엘리트 AG-PRO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돌적인 공격수를 위해 탄생한 나이키 하이퍼베놈 III 엘리트 AG-PRO 인조 잔디 축구화는 슛의 스피드를 극대화하며, 역동적인 방향전환을 가능케합니다. 전체 플라이니트 구조 혁신적인 플라이니트가 발을 전체적으로 감싸며, 뛰어난 통기성, 신축성, 지지력 좋은 부위를 결합해 마치 맨발처럼 편안한 핏을 선사합니다.플라이와이어의 고정감, 매우 가볍고 튼튼한 케이블이 발 중앙부를 감싸고 신발끈과 결합하여 좌 & 우 움직임 시 최상의 안정감을 구현합니다.







하이퍼리액티브 플레이트, 나이키 하이퍼리액티브 플레이트의 발 전방부 부분은 매우 유연하게 디자인되어 반응성과 안정감이 탁월합니다. 그 결과, 단단한 그라운드에서도 민첩한 드리블과 방향전환이 가능해집니다.하이퍼리액티브 텍스처, 스트라이크 존의 텍스처 디자인으로 슛의 스피드를 극대화합니다.








셰브론 스터드, 밑창 측면부의 접지력 좋은 스터드 패턴으로 스피드, 급정거, 측면부 드리블을 완벽히 지원합니다. ACC 기술, All Conditions Control (ACC) 기술이 건조하거나 습한 환경 모두에서 정교한 컨트롤을 구현합니다. 설포를 생략한 디자인으로 집중 방해요소 최소화, 비대칭 신발끈 디자인으로 공 컨트롤 면적 & 스트라이크 존 확대, 입체형 안창이 발을 감싸고 푹신한 쿠셔닝 전달합니다. 뒤꿈치 내부 카운터가 발을 감싸 고정감 우수합니다. 인조 잔디 밑창으로 다양한 인조 잔디구장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인조 잔디 플레이트, 가벼운 인조 잔디 플레이트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로우-프로파일 보조 밑창이 탑재되어 접지력이 뛰어나며, 발 앞부분의 프레셔 완화 디테일과 뒤꿈치의 무게 분산 패드는 발바닥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공동(空洞)형 접지 디테일과 뒤꿈치 쿠셔닝으로 뛰어난 지지력을 실현하는 한편, 엑스트라 플렉스 홈으로 경기 내내 최상의 스피드와 유연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 모양에 최적화되며, 매우 매끄러운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나이키 축구화 하이퍼베놈 III 엘리트 AG-PRO의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98%, 라이크라 2%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플라스틱 100%색상레이서 블루/메탈릭 실버/블랙/볼트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40-33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