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ACG 리액트 테라 고비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9. 5. 21.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아마릴로/레이서 블루/블랙
스타일 : BV6344-700



나이키 ACG 리액트 테라 고비의 제품 특징은 탁월한 쿠셔닝을 구현하는 나이키 리액트 기술로 하루 종일 편안하게, 갑피의 신축성 좋은 패브릭이 신발끈 부분에서 접히는 구조로 외부의 먼지, 자갈, 기후,요소 차단,발목의 폼 패딩으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앞꿈치의 고무 디테일로 내구성 강화 & 고무 밑창으로 접지력 우수합니다.


 

DETAIL VIEW MOV CLIP



다부진 스타일에 한결같은 편안함이 깃들다.나이키 ACG 리액트 테라 고비 부츠는 다부진 내구성과 ACG 스타일을 결합하여, 어디를 가든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텍스타일 & 합성 갑피로 쾌적하고 견고하며, 중창의 나이키 리액트 기술로 놀랍도록 매끄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실현합니다. 설포와 뒤꿈치의 ACG 패치, 반사체 디테일 적용되었습니다.



나이키 ACG는 도심을 자신감 있게 누비고, 새로운 곳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그리고 (Nike ACG React Terra Gobe) 나이키 올 컨디션 기어(Nike All Conditions Gear)는 모던한 전천후 웨어를 제안합니다. 바람과 습기를 소재와 통기성을 높이는 기술이 만나 탁월한 커버감을 지원하며, 혁신적인 디자인 에는 실용적인 수납 & 스타일 옵션이 자리해 있습니다.



나이키 신발 ACG 리액트 테라 고비의 갑피 재질은 61%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을 적용했으며, 39% 합성 가죽-합성 고무을 사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아마릴로+레이서 블루+블랙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자 Nike inc 이며,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The Nike ACG React Terra Gobe combines rugged durability with ACG style to get you where you need to go in comfort. The textile and synthetic upper is breathable and durable, and Nike React technology in the midsole provides an extremely smooth and comfortable ri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