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코트 줌 케이지 3 테니스화

by 영홈스 2019. 6. 27.


MEN 신발 테니스 
모델명 : 나이키코트 줌 케이지 3 
컬러 : 유니바시티 골드/블랙/화이트/볼트 글로우
스타일 : 918193-700



가벼운 안정감에 최상의 내구성까지,나이키 줌 케이지 3는 나이키에서 가장 견고하고 지지력 좋은 테니스화입니다. 측면부에 안정감을 더하는 견고한 부분 오버레이로 이전 모델보다 더 가벼워진 느낌을 특징으로 합니다.



극대화된 내구성,고무 오버레이를 효과적으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측면부에 안정감을 효과적으로 실어줍니다. 그 결과, 경기 내내 몸의 움직임이 정확하며 민첩해 집니다.우수한 접지력,헤링본 밑창으로 단단한 그라운드에서 탁월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발휘합니다.반응성 & 쿠셔닝, 뒤꿈치의 나이키 줌 에어 유닛으로 가볍고 반응성 좋은 쿠셔닝을 구현해 빠르게 서브 자세로 돌아올수 있도록 합니다.



나이키코트 줌 케이지 3의 제품은 세심하게 디자인 된 뒤꿈치의 외부 클립으로 안정화시켰으며, 발 가운데의 유연한 서포트 구조로 가벼운 안정감 구현, 발을 감싸는 전체 부티 구조로 꼭 맞는 핏 구현했습니다. 갑피의 큐림 소재로 신축성과 유연성 탁월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을 적용되었으며,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인젝티드 파일론,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을 사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유니바시티 골드+블랙+화이트+볼트 글로우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