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트레이닝

나이키 메트콘 5

by 영홈스 2019. 7. 8.


UNISEX 신발 트레이닝 
모델명 : 나이키 메트콘 5 
컬러 : 블랙/화이트/블랙
스타일 : AQ1189-090



나이키 메트콘 5는 나이키 역사상 가장 섬세하게 조율된 구조를 자랑합니다. 이 구조를 통해 웨이트리프팅 시 독보적인 안정감을, 스피드 트레이닝 시 탁월한 접지력을, 그리고 뛰어난 내구성을 실현합니다. 웨이트리프팅과 고강도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비밀 병기- 나이키 메트콘 5를 만나보세요.탁월한 안정감과 내구성을 갖춘 메트콘을 만나보세요.



우수한 안정감,편평하고 넓게 디자인된 로우 힐에는 탈부착 하이퍼리프트(Hyperlift) 인서트가 새롭게 장착되어 스쿼트, 월볼, 스러스트 운동 시 독보적인 안정감을 실현합니다.최적의 내구성, 신발 상단의 텍스처 프린트가 가벼운 내구성을 효과적으로 지원합니다.



향상된 그립력,밑창의 다각도 접지 구조가 신발의 양쪽 사이드를 감싸, 로프 클라이밍 시 그립력을 높이며, 내려올 때에는 스피드를 더합니다. 다양한 쿠셔닝 구조,뒤꿈치 아래의 단단한 폼은 안정감을 높이며, 더 부드러운 앞꿈치 폼은 고강도 트레이닝 시 쿠셔닝을 더합니다.기존의 모든 메트콘 버전과 호환되는 하이퍼리프트 인서트, 설포의 메트콘 로고, 뒤꿈치의 스우시 디자인 되었습니다.



나이키 메트콘 5의 제품 갑피 소재는 68%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 사용했으며, 32% 내구성이 좋은 합성 가죽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건스모크+블랙+울프 그레이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