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트레이닝

나이키 메트콘 5 멧 프레이저

by 영홈스 2019. 7. 5.

PERSPECTIVE VIEW


UNISEX 신발 트레이닝 
모델명 : 나이키 메트콘 5 멧 프레이저
컬러 : 화이트/블랙/유니바시티 레드
스타일 : CN5494-106


TOP VIEW


나이키 메트콘 5 MF는 크로스핏 최강자(Fittest Man on Earth)이자 3년 연속 크로스핏 경기 챔피언, 매트 프레이저에 경의를 표하는 시그니처 디테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편평하고 넓은 뒤꿈치와 견고한 구조가 열띤 당신의 퍼포먼스에 안정감이 탁월한 기반을 선사합니다. 다부진 안정감으로 완벽한 챔피언을 지원하다.


LATERAL VIEW


나이키 메트콘 5 멧 프레이저의 드롭-인 폼 중창으로 쿠셔닝과 지지력 우수합니다. 그리고 뒤꿈치의 매끄럽고 다부진 플라스틱 클립으로 월 엑서사이즈 시 신발 끌림 최소화 시켰습니다. 매트의 슬로건, "Hard work pays off"(열정은 배신하지 않는다)를 의미하는 "HWPO" 프린트 패키지, 프레이저의 정신력을 상징하는 동물, 황소를 표현한 그래픽이 적용된 패키지 페이퍼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BOTTOM VIEW


챔피언 인증, 뒤꿈치와 안창의 불즈아이 그래픽이 매트 프레이저의 3년 연속 크로스핏 경기 우승을 기념합니다. 밑창에는 매트 프레이저의 서명이 자리하고 있으며, 크로스핏 최강자(Fittest Man on Earth)인 그의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컬러웨이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그립력과 안정감,편평하고 넓은 뒤꿈치 구조가 다양한 운동에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
감을 전달합니다. 견고한 트레드가 발 중앙부를 감싸 로프 클라이밍 시 탁월한 내마모성과  그립력을 지원합니다.


MEDIAL VIEW


가벼운 지지력,3D 프린팅 된 통기성 좋은 갑피로 매우 시원하고 가볍습니다. 또한 플라이와 이어 케이블과 신발끈의 결합으로 한결 같은 안정감을 지원합니다.나이키 운동화 메트콘 5 멧 프레이저의 제품의 확인된 색상은 화이트+블랙+유니바시티 레드컬러 입니다. 그리고 생산된 사이즈는 240-33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