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펄스부스트 HD W

by 영홈스 2019. 7. 26.


WOMEN'S RUNNING
모델명 : 펄스부스트 HD W
제품코드 : FU7342 
컬러 : GREY / ORANGE 



질주와 함께 고동치는 도시의 에너지. 쾌적한 니트 갑피와 발을 감싸는 핏으로 시티 러닝을 리드하는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로우 프로파일 쿠셔닝이 지면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고, 전력적으로 배치된 논스트레치 존이 단단한 미드풋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베를린, 뉴욕, 파리 등 세계적인 러닝 시티의 위도와 경도 좌표를 포함한 반사 배지가 특별한 액센트를 더해줍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안정적인 착용감, 지면과 가까운 안정감으로 무한한 에너지 충전과 부드러운 쿠셔닝을 선사하는 하이 덴시티 부스트(Boost). 극강의 접지력,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극대화된 접지력을 발휘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커뮤니티 참여, 휴대폰 카메라로 액세스 시 러닝 그룹과 루트, 할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웹사이트로 연결시키는 반사 배지.  시티 러닝을 위해 탄생한 어댑티브 슈즈입니다. 우수한 반응성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하이 덴시티 부스트(Boost). 



본 제품의 용도는 러닝 입니다. 그리고 제품 갑피의  소재는 겉감 91% 폴리에스터, 6% 나일론, 3%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으며, 안감 100% 폴리에스터을 사용,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