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골프화 투어360 XT 보아

by 영홈스 2019. 7. 29.


MEN'S GOLF
모델명 : 투어360 XT 보아
제품코드 : F35401 
컬러 : WHITE / GREY / SILVER 

 



어떤 날씨에도 흔들림 없는 스탠스와 자신 있는 스윙을 위한 골프화를 만나보세요.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퍼포먼스와 탁월한 반응성이 돋보이는 슈즈입니다. 더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과 서포티브 인조 갑피가 꼭 맞는 단단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무한한 에너지 재충전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미드솔이 매 타격 시 극대화된 파워를 더해줍니다.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빠르고 손쉬운 착탈과 단단한 핏을 선사하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무한한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궁극의 편안함 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핏의 최적화된 지지력으로 움직임을 끌어올리는 방수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모든 날씨에 최적화된 서포티브 골프화, 와이드 핏, 빠르고 손쉬운 착탈과 단단한 핏을 선사하는 더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초극세사 인조 가죽 갑피, 직물 안감; 그립감과 균형감을 제공하는 X-트 랙션 돌기; 그린 친화적인 씬테크(Thintech) EXP 스파이크징, 핏과 균형감이 뛰어난 인사이트(INSITE®) 삭라이너;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이 적용되었습니다.



발을 감싸는 부드러운 신축성과 탄력적인 착용감의 서포티브 핏,방수 및 방풍 소재 (RAIN RDY) 발을 단단하게 고정시키고 잡아주는 360랩,본 모델의 용도는 골프 입니다.업퍼 소재는 초 극세사 인조가죽,폴리우레탄,열가소성우레탄수지을 사용했습니다.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