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바리케이드 클래식 와이드

by 영홈스 2019. 8. 3.


UNISEX TENNIS
모델명 : 바리케이드 클래식 와이드
제품코드 : BY2920 
컬러 : WHITE 

 



민첩한 풋워크, 빠른 커팅에 편안함과 에너지를 더해주는 테니스화와 함께 코트를 자유롭게 지배하세요. 더욱 넓은 핏과 강화된 안정감을 갖춘 디자인으로 탁월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견고한 아웃솔이 격렬한 플레이를 받쳐주고, 뒤꿈치 아디프린(Adiprene) 쿠셔닝이 안전하게 충격을 흡수합니다.



파워 플레이어를 위한 퍼포먼스 테니스화, 안정감, 편안함, 통기성을 갖춘 바리케이드 메쉬 갑피 및 합성 소재 오버레이, 강화된 통기성과 공기 순환을 선사하는 갑피 천공, 발가락과 앞발 내측을 단단하게 감싸면서 서브, 발리, 급격한 측면 움직임 시 발끌림 현상을 막아주고 마모를 방지하는 견고한 아디터프(Adituff)가 적용되었습니다.



움직임의 추진력과 효율성을 유지하는 앞발의 아디프린+(Adiprene+); 즉각적인 미드풋 지지력을 제공하는 3D 토션(3D Torsion), 충격 시 우수한 쿠셔닝을 전달하는 발꿈치 하단 아디프린(Adiprene) ,올코트 아웃솔; 뛰어난 내구성으로 마모에 강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이 적용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테니스 입니다.  갑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 + 합성가죽 + 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 100% 폴리에스터,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09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