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플루이드클라우드 누트럴

by 영홈스 2019. 8. 11.


MEN'S RUNNING
모델명 : 플루이드클라우드 누트럴
제품코드 : CG3820 
컬러 : BLACK / WHITE 



어제보다 향상된 새로운 기록을 향해 도전하는 러너를 위한 남성용 슈즈입니다. 에어 메쉬 갑피가 쾌적한 공기 순환을 유지하고, 클라우드폼 미드솔이 모든 스텝에 편안한 쿠셔닝을 전달합니다. 부드러운 칼라와 몰드 힐 카운터가 불편한 압박을 줄이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선사합니다. 마모에 강한 견고한 아웃솔이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극대화된 통기성과 편안한 쿠셔닝이 결합된 러닝화입니다. 그리고 러닝화 타입: 부드러운 유연성, 다양한 활용도, 프리미엄 쿠셔닝을 갖춘 뉴트럴화입니다. 



극대화된 통기성을 제공하는 에어 메쉬 갑피; 지지력을 더해주는 합성 소재 오버레이 입니다. 발목과 아킬레스건의 압박을 감소시키는 부드러운 발목 칼라가 적용되었습니다. 



편안한 직물 안감; 편안한 착용감의 항균 방취 기능 오쏘라이트(OrthoLite®) 삭라이너을 적용했으며, 신는 즉시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하는 클라우드폼 미드솔 Midsole을 사용했으며, 마모에 강한 우수한 내구성을 선사하는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 Outsole 적용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라이프스타일 입니다. 갑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 가벼우면서도 쿠셔닝이 좋은 EVA,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12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