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13 엘리트 네이마르 주니어 FG

by 영홈스 2019. 9. 1.


UNISEX 신발 축구
컬러 : 크롬+블랙+레드 오빗+플래티넘 틴트 
모델명 :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13 엘리트 네이마르 주니어 FG 
스타일 : AT7898-006



이전 모델의 360도 혁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13 엘리트 네이마르 주니어 FG는  앞꿈치에 장착된 나이키 에어로트랙 존과 더 단단해진 섀시로 독보적인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안쪽에는 나이키 그립 기술이 장착된 인솔로 신발 내부에서의 접지력을 극대화하며, 가벼운 쿠셔닝을 형성합니다. 



탄탄한 핏, 발을 감싸는 360도 플라이니트 구조로 맨발인 듯, 편안한 핏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롭게 적용된 탄탄한 직물과 일체형 안감으로 발에 안정적이고 밀착된 느낌을 제공합니다. 전천후 디자인  매우 얇은 뉴 나이키스킨 오버레이가 밀착감을 높여, 정교한 터치감을 실현합니다.



또한 All Conditions Control ( ACC ) 마감처리로 어떤 날씨에도 최적의 터치감을 전달합니다.  폭발적인 스피드, 앞꿈치의 가볍운 플레이트에는 미세롬이 적용된 나이키 에어로트랙 존이 자리해 있습니다.  앵글 스터드와 더 단단해진 섀시의 결합구조로 움직임마다, 폭발적인 스피드를 실현합니다. 나이키 그립 기술이 적용된 인솔, 약간 습한 짧은 잔디 그라운드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갑피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75%를 사용했으며, 텍스타일은 25%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