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르브론 솔저 XIII SFG EP

by 영홈스 2019. 9. 3.


UNISEX 신발 농구
모델명 : 르브론 솔저 XIII SFG EP
컬러 : 화이트+화이트+블랙 
스타일 : AR4228-100



르브론 솔저 XIII SFG EP는 더욱 강해지고, 이미 뛰어난 기량도 한 층 더 갈고, 닦기 위해 오프시즌에도, 열심히 훈련합니다. 그의 통합적인 것에 대한 헌신과 열정에 영감을 얻은 솔저 XIII SFG EP는 유연한 와이드 카라와 레이스가 없는 디자인으로 신고 벗기 편리하며,  르브론 테스트 쿠셔닝, 착화감및 지지력을 결합했습니다. 




발 걸음을 내딛으면, 줌,에어 유닛이 중창 폼으로 압착되어, 들어가며, 러닝및 점프시에는  빠르게 본모습으로 복귀하며, 폭발적으로 에너지를 되돌려 놓습니다. 조절식, 슬립-락이 장착된 견고한 스트랩으로 발에 꼭 맞는 정교한 핏을 구현합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유연한 내부 슬리브로 카라를 넓게 벌릴 수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하며, 스트랩을 묶는 순간 카라 아래로 부드럽게 전혀 들어갑니다. 강력한 반응성, 발을 디디면 중창 폼에 압축되었다가 달리거나 점프를 하면 빠르게 튀어 오르는 줌 에어 유닛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조절 가능한 슬립 락이 적용된 튼튼한 스트랩으로 맞춤형 핏을 완성합니다. 유연한 내부 슬리브는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넓어졌으며, 스트랩을 착용할때, 카라 아래로 접힙니다.  추가 특징, 갑피의 립스탑 패브릭 소재로 원하는 데까지 늘어난 다음, 필요한 위치에 고정합니다. 내구성 좋은 고무밑창과 헤링본 접지력 패턴과 폼 중창을 적용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