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농구화 르브론 솔저 XIII SFG EP

by 영홈스 2019. 9. 20.


UNISEX 신발 농구
모델명 : 르브론 솔저 XIII SFG EP
컬러 : 턴더 그레이+턴더 그레이+브라이트 크림슨
스타일 : AR4228-002



르브론의 센세이셔널한 오프시즌, 르브론은 더욱 강해지고, 이미 뛰어난 기량도 한층 더 갈고 닦기위해, 오프시즌에도 열심히 훈련합니다. 그리고 그의 통합적인 것에 대한 헌신과 열정에 영감을 얻은 솔저 XIII SFG EP는 유연한 와이드 카라와 레이스가 없는 디자인으로 신고 벗기 편리하며, 르브론 테스트 쿠셔닝, 착화감및 지지력을 결합했습니다.



유연한 내부 슬리브는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넓어졌으며, 스트랩을 착용할때 카라 아래로 접힙니다. 갑피의 립스탑 패브릭 소재로 원하는 데까지 늘어난 다음, 필요한 위치에 고정되었습니다. 내구성이 좋은 고무 밑창과 헤링본은 접지력이 우수한 패턴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유연한 내부 슬리브로 카라를 넓게 벌릴 수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합니다. 스트랩을 묶는 순간 카라 아래로 부드럽게 접혀 들어갑니다. 강력한 반응성, 발을 디디면 중창 폼에 압축되었다가 달리거나 점프를 하면, 빠르게 튀어 오르는 줌 에어 유닛의 폭발적인 에너지 반환, 조절 가능한 슬립 락이 적용된 튼튼한 스트랩으로 맞춤형 핏을 완성했습니다.



발 걸음을 내딛으면, 줌 에어 유닛이 중창 폼으로 압착되어 들어가며, 러닝 및 점프시에는 빠르게 본 모습으로 복귀하며, 폭발적으로 에너지를 되돌려 놓습니다. 조절식 슬립-락이 장착된 견고한 스트랩으로 발에 꼭 맞는 정교한 핏을 구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