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솔라 드라이브 19 M

by 영홈스 2019. 9. 11.


MEN'S RUNNING
솔라 드라이브 19 M
제품코드 : EF0789 
컬러 : BLACK 



자신감 있는 데일리 러닝을 위한 남성용 슈즈를 만나보세요. 쾌적한 통기성을 갖춘 메쉬 갑피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핏을 선사합니다. 솔라 프로펄션 레일(Solar Propulsion Rail)이 스텝의 시작부터 끝까지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이 매 스텝에 멈추지 않는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무한한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안정성 레일 발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받쳐주는 솔라 프로펄션 레일(Solar Propulsion Rail) 디자인 되었습니다. 



안정적인 착용감이 돋보이는 쾌적한 러닝화 입니다. 그리고 레귤러 핏, 직물 안감 견고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을 적용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러닝 입니다. 



솔라 드라이브 19 M는 갑피 소재는 겉감 93% 폴리에스터 + 7% 나일론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92% 나일론 + 8% 폴리우레탄을 적용, BOOST, 가벼우면서 쿠셔닝이 좋은 EVA을 적용,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4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