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축구화 코파 19.1 FG 신상

by 영홈스 2019. 9. 12.


MEN'S FOOTBALL
모델명 : 코파 19.1 FG
제품코드 : F35519 
컬러 : YELLOW 

 



코파 19.1 FG 신상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 조건, 모노 설포 구조; 니트 직물 칼라, 프리미엄 캥거루 가죽 갑피; 혁신적인 퓨전스킨(Fusionskin) 가죽 처리; X-레이 발등 케이지, 펌 그라운드에 최적화된 가벼운 엑소프레임(Exoframe) 아웃솔, 편안한 폼 카운터, 항균 방취 기능의 편안한 오쏘라이트(OrthoLite®) 삭라이너을 적용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축구 입니다. 갑피의 재질은 겉감 천연가죽(캥거루), 합성가죽을 적용했으며 안감 100% 폴리에스터와 밑창은 TPU을 사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6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단순한 축구화가 아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순식간의 모든 볼터치를 완성하는 클래스. 시선을 집중시키는 움직임으로 게임을 리드하고 새로운 차원의 터치감을 경험할 준비가 된 플레이어를 위한 코파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신축성 있는 니트 직물 칼라, 부드러운 릿지 캥거루 발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단단한 락다운과 발을 감싸는 편안함을 선사하고 실크처럼 매끄러운 터치감을 더해줍니다.



자연스러운 볼 터치부드러운 편안함과 실크 같은 터치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캥거루 가죽 갑피; 수분 흡수를 감소시키고 무봉제 구조를 형성하는 혁신적인 가죽 처리로 마무리된 퓨전스킨(Fusionskin); 볼 미끄러짐을 줄이고 컨트롤을 강화시키는 일체형 X-레이 발등어댑티브 서포트양말처럼 편안한 핏의 구조적인 니트 직물 칼라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발 모양에 즉시 적응하여 단단한 락다운을 제공하는 유연한 모노 설포 구조펌 그라운드에 이상적인 접지 쿠션안정적인 접지력을 더해주는 견고한 엑소프레임(Exoframe) 플레이트; 주요 발 압박 부위에 최적의 쿠셔닝을 전달하는 부드러운 TPU 포드 인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