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울트라부스트 한글 화이트 색상

by 영홈스 2019. 10. 15.


UNISEX RUNNING
모델명 : 울트라부스트 한글
제품코드 : FW5422 
컬러 : WHITE 



피니시 라인을 밟을 때까지 계속되는 자신감 넘치는 스텝과 멈추지 않는 파워.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가 장착된 뉴트럴 러닝화와 함께 매 착지 시 충전되는 무한한 에너지 리턴 쿠셔닝을 경험해보세요. 어댑티브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가 완벽하게 발을 감싸고, 미드풋과 뒷꿈치의 지지력 구조가 단단한 락다운 핏을 더해줍니다. 다양한 지면과 도로에 최적화된 아웃솔이 부드럽게 달릴 수 있는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합니다.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과 양말 같은 착용감이 결합된 뉴트럴 러닝화입니다. 그리고 러닝화 타입: 부드러운 유연성, 다양한 활용도, 프리미엄 쿠셔닝을 갖춘 뉴트럴화입니다.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신는 순간 발을 감싸면서 안정된 지지력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 땀이 나기 쉬운 위치에 더욱 강화된 통기성을 더해주는 엔지니어드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발 아치 부분의 안정감을 위한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단단한 락다운 핏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미드풋 케이지, 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하는 핏카운터(Fitcounter) 몰드 힐 카운터,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 유연한 신축성으로 에너지 넘치는 스텝을 유도하는 스트레치웹(Stretchweb) 고무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러닝입니다. 그리고 갑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  부스트폼,  Outsole Material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9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