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센스부스트 고 M BLACK Color

by 영홈스 2019. 10. 17.


MEN'S RUNNING
모델명 : 센스부스트 고 M
제품코드 : F33908 
컬러 : BLACK



무한한 에너지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유연한 아웃솔부드럽게 늘어나면서 에너지 넘치는 스텝을 리드하는 스트레치웹(Stretchweb) 고무 아웃솔어댑티브 설포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단단한 미드풋 락드운을 제공하는 어댑티브 설포 구조입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도시의 역동적인 러너를 위해 탄생한 슈즈입니다. 가벼운 니트 갑피가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즉시 적응하고, 넓은 플랫폼이 측면 동작을 안정적으로 받쳐줍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이 매 스텝에 멈추지 않는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센스부스트 고 M BLACK Color 의 갑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 안감: 90% 나일론, 10% 폴리우레탄,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8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시티 러닝을 위한 리스폰시브 슈즈입니다. 싱글 레이어 니트 갑피, 미드풋 서포트를 더해주는 어댑티브 설포와  직물 안감; 유연한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을 적용되었습니다. 단단한 락다운, 모델의 용도는 러닝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