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르브론 17 농구 신발 블랙 색상 나이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19. 11. 2.


나이키 남자 농구 신발 
모델명 : 르브론 17 
컬러 : 블랙+블랙
스타일 : BQ3177-001



본 모델은 르브론 17, 탁월한 고정감과 지지력으로 르브론의 파워와 스피트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니트와 열성형 직물이 결합된 가벼운 구조로 견고한 룩과 느낌을 전달합니다. 콤비네이션 쿠셔닝은 탁월한 완충력과 지지력, 반응성, 에너지 회귀력을 구현해 경기 내내 완벽한 파워를 실현합니다. 



니트포사리트 Knitposite 는 플라이니트 구조와 열성형 프리-트위스트 직물이 결합된 패브릭으로, 소용돌이 치는 듯한 패턴이 특징입니다. 그결과  가겹고 견고하며, 지지력이 뛰어난 동시에 더 없이 유니크한 룩을 연출합니다. 르브론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나이키 배스킷볼 역사상 가장 커다란 힐 맥스 에어 유닛은  기존의 어떤 디자인 보다도 강력한 완충력을 자랑합니다. 발바닥 앞쪽의 볼록한 부분 아래에 자리한, 최대한 볼륨의 비저블 줌 유닛으로 민첩하면서도 한결 같은 반응성이 형성되어 스피디한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와이드 카라와 전통적인 설포디자인으로 신고 벗기 매우 편리하며, 편안한 착화감과 고정감을 지원합니다. 맥스 에어 유닛 바로 아래에 자리한 부드러운 폼 포드로 뒤꿈치 쿠셔닝 강화, 안정감을 높이는 플라스틱 클립이 뒤꿈치를 감싸 탄탄한 고정감 형성되었습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과 지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탄성감 좋은 폼 디드솔과 견고한 고무 아웃솔이 적용 되었습니다.그리고 갑피 재질은 텍스타일 ( 폴리에스테르) 을 100%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