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PG 3 NASA EP 나이키 농구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19. 11. 8.


폴 조지는 문샷으로 팜데일에서 농구 스타로 발돋움했고, 이제 높은 곳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공 우주국을 테마로 한 PG3 버전은 놀라운 접지력과 스프링처럼 탄력있는 반응성, 가볍지만 꼭 맞는 고정력을 통해 공격과 수비의 매끄러운 전환을 도와 줍니다. 



진정한 편안함을 느껴 보십시오. 1/2 부츠 구조로 발에 꼭 맞는 안정적인 핏을 완성하여, 뛰어난 고정력과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착화감이 돋보입니다. 매끄럽고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마감된 패딩 카라를 통해 민첩함도, 그대로 유지하며, 발목을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달 분화구에서 영감을 받은 밑창 패턴으로 초현실적인 미적감각을 선보이며, 여러 방향의 움직임에 필요한 탁월한 접지력을 실현합니다. 나이키 줌 쿠셔닝은 스프링처럼 탄력있고, 반응성이 뛰어난 착화감으로 코트에서 파워를 더해줍니다.



신발에 'Remove before flight' 택부착, 통기성이 좋은 메쉬및 내구성이 좋은 합성갑피을 적용되었습니다. 내마성이 좋은 고무 소재을 밑창에 적용되었습니다. 업퍼의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 플라스틱을 적용, 텍스타일은 34% 적용되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런은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나이키 남자 신발 농구
모델명 : PG 3 NASA EP
컬러 : 레이서 블루+메탈릭 실버
스타일 : CI2667-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