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하든 vol.4 그린 색상

by 영홈스 2019. 11. 3.


MEN'S BASKETBALL
모델명 : 하든 vol.4
제품코드 : EF1000 
컬러 : GREEN 



제품의 갑피 소재 Material는 겉감은 96% 폴리에스터, 4%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을 적용,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그리고 제조년월은 2019-09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제임스 하든의 시그니처 게임을 위해 탄생한 가벼운 농구화입니다. 그리고 레귤러 핏, 유니크한 신발끈 구조입니다.  직물 갑피, 락다운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미드풋 밴드 입니다. 직물 안감; 제임스 하든에게 영감을 받아 시그니처 무브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접지력의 고무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역동적이고 폭발적인 스피드를 위한 초경량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 쿠셔닝, 단단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입니다. 측면 안정감을 더해주는 지지대, 제품의 용도는 농구입니다.


 


초경량 쿠셔닝 초경량 쿠셔닝과 접지력을 결합시켜 놀라운 스피드의 폭발적인 움직임을 선사하는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 하든 스타일의 접지 패턴 제임스 하든의 코트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디자인으로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고무 아웃솔, 제임스 하든의 시그니처 무브에 맞춰 제작된 고무 아웃솔이 우수한 접지력과 그립감을 전달합니다.



마지막 쿼터에도 흔들림 없는 플레이를 펼치는 제임스 하든의 게임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농구화를 만나보세요. 미드풋 밴드를 더해 과감하고 격렬한 커팅 동작에 필요한 강화된 락다운과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초경량 미드솔 쿠셔닝이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