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고스위프트 화이트 색상

by 영홈스 2019. 11. 13.


나이키 남자 신발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고스위프트 
컬러 : 화이트+블랙+울프 그레이+안트라사이트
스타일 : BQ5108-101



고무 밑창이 뒤꿈치및 다른 마모가 심한 부위까지 올라와 접지력과 내구성 향상, D/MS/X OG 임원진들이 블루 리본 스포츠의 이름을 새로 지을 당시 '디멘션 식스'는 최종면단에 오르길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 이름은 단순한 불합격 명단에 숨은 이름 그 이상이 되었죠. 평범에서 벗어난 이들을 상징하는 D/MS/X는 문화와 스포츠웨어를 한데로 모아 스트리트를 장식할 파격적인 하이패션을 선보입니다. 본 제품의 갑피 재질은 텍스타일은 54%이며,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과 합성플라스틱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생산된 사이즈런은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본 제품은 패셔너블한 혁신, 1990년대 레이브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퍼프 프린트가 텍스처와 깊이가 넘치는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발을 위한 구조적 안정감과 지지력을 더합니다. 또한 촉각과 관련있다는 의미인 '햅틱 디자인'이 3차원 효과를 연출합니다. 



디자인을 완성하는 단단한 고무밑창을 갑피까지 자연스레 이어지면서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을 선사합니다. 헤리티지 스타일의 재탄생, 갑피는 스위프트 트리액스와 고스트 레이서등 나이키 러닝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무봉제 투명 오버레이는 디테일을 빛내는 모던한 감각을 더합니다. 



나이키 고스위프트는 1990년대 초반 런던 레이브 문화의 파격적인 느낌과 트랙웨어의 편안한 착용감을 한데로 모읍니다. 헤리티지 나이키 러닝화의 날렵한 신발끈 라인과 부드러운 폼 쿠셔닝을 선사하며, 전체를 장식한 퍼프 프린트로 댄스 포스터의 미술적 요소를 담아, 텍스처와 깊이를 더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