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50

뉴발란스 운동화 ML574LPN 모델명 : ML574LPN 스타일코드 : NBPD8F827B 컬러 : (19)Black Upper Top shape 이 약간 벌키한 스타일로 신발을 신고 벗기에 용이합니다. 본 제품의 특징은 뉴발란스의 아이코닉 스타일 574V2의 레더버전입니다. 그리고 RICH SMOOTH LEATHER가 사용되어 고급스러움을 더 했고, 메탈릭실버 N로고가 포인트입니다. ML574LPW의 제조년월은 2018년 3월 이후에 생산 되었습니다.그리고 판매원은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사업부이며, Upper 갑피 재질은 천연가죽(소가죽), 통기성 좋은 메쉬,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했으며,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EVA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뉴발란스 운동화 ML574LPN의 Upper 디.. 2019. 7. 31.
아디다스 골프화 투어360 XT 보아 MEN'S GOLF 모델명 : 투어360 XT 보아 제품코드 : F35401 컬러 : WHITE / GREY / SILVER 어떤 날씨에도 흔들림 없는 스탠스와 자신 있는 스윙을 위한 골프화를 만나보세요.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퍼포먼스와 탁월한 반응성이 돋보이는 슈즈입니다. 더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과 서포티브 인조 갑피가 꼭 맞는 단단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무한한 에너지 재충전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미드솔이 매 타격 시 극대화된 파워를 더해줍니다.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빠르고 손쉬운 착탈과 단단한 핏을 선사하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 무한한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 2019. 7. 29.
칸투칸 신발 "FQJB88 아쿠와이어 2019" 부담 없는 아쿠아 슈즈 본 신발의 갑피와 베라 부분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부분적으로 조직감이 다르게 짜여진 투톤 니트를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에어홀을 적용하여, 내부의 열기는 밖으로 방출하고, 외부의 시원한 공기는 유입시켜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습니다. 각 부분마다 서로 다른 수백 개의 입자로 구성된 니트 에어홀이 신발을 빠르게 건조시켜 장시간 활동을 하셔도 불쾌하지 않도록 돕습니다. 또한 각각 다른 컬러로 구성된 투톤 니트로 컬러 포인트를 주어 신발이 한층 돋보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아쿠와이어는 갑피 전면부를 롱패턴 니트로 적용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측면 일부분에 모노 메쉬를 적용하여 공기의 원활한 순환을 유도하고, 뜨거운 열기는 배출하여, 착용자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또한.. 2019. 7. 28.
아디다스 운동화 펄스부스트 HD LTD W(티타늄) WOMEN'S RUNNING 모델명 : 펄스부스트 HD LTD W(티타늄) 제품코드 : G26991 컬러 : GREY 질주와 함께 고동치는 도시의 에너지. 쾌적한 니트 갑피와 발을 감싸는 핏으로 시티 러닝을 리드하는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로우 프로파일 쿠셔닝이 지면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고, 전력적으로 배치된 논스트레치 존이 단단한 미드풋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베를린, 뉴욕, 파리 등 세계적인 러닝 시티의 위도와 경도 좌표를 포함한 반사 배지가 특별한 액센트를 더해줍니다. 본 모델은 반응성이 뛰어난 안정적인 착용감, 지면과 가까운 안정감으로 무한한 에너지 충전과 부드러운 쿠셔닝을 선사하는 하이 덴시티 부스트(Boost)는 극강의 접지력, 그리고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접지력을 발휘하는 컨티넨탈 러버(Co.. 2019.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