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90 NRG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2. 23.

Detail View

나이키 모델중 롱런하고 있는 모델 카테고리 중 하나가 에어맥스 시리즈 입니다. 그리고 골프는 우주 공강에서 행한 유일한 스포츠입니다.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 90 NRG는 우주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그래픽으로 스포츠 역사에서 길이 남을 그 순간을 기념합니다. 외계인, 우주선, 행성, 골프 클럽등 우주 공간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하고 기발한 디자인의 그래릭을 선보입니다. 

Lateral View
Bottom View

아우솔 Forefoot 쪽에는 Flex Grooves 을 적용하여, 신발의 유연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Outsole 을 필요한 부분에 설계되어, 신발의 경향화를 시켰습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 Upper Material 은 내구성이 좋은 플라스틱솨 텍스타일을 적용했습니다. 중창 Midsole 은 가벼우면서도 쿠셔닝이 좋은 인젝티드 파일론을 적용했습니다. 밑창 Outsole Bottom 은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와 플라스틱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320 까지 제작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Medial View
Heel Top View

갑피의 발목 부분에는 패딩 구조를 적용하여, 부드럽고 착화감이 좋습니다. 설포 탑에는 나이키 스위시폼와 외계인 디자인되어, 재미 있습니다. 은 중창과 뒤꿈치의 맥스 에어 유닛이 걸음마다 쿠션감을 더해줍니다. 통합 접지 패턴 덕분에 다양한 환경에서 탁워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은 오리지넝 나이키 에어맥스 90의 아이코닛한 와플 밑창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Perspective View

나이키 성인공용 골프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90 NRG
컬러 : 세일+뉴스프린트+핑크 폼+아스파라서스 
스타일 : CU9980-100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