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VIVA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2. 28.

Forefoot Top View


단단하고 쿠셔닝이 좋은 나이키 에어맥스 VIVA 운동화는 모든 여성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에어맥스 비바의 갑피는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플러시 카라, 디테일이 살아있는 패턴와 정교한 스티칭이 함께 어우러집니다. 튼튼한 테크 코드로 제작된 2개의 개별 끈을을 사용하는 새로운 끈 조임시스템으로 완벽한 핏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에 편안함을 더한 이신발은 나이키 에어에 높은 폼 힐을 결합하여 멋진 룩 만큼이나 놀랍도록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Perpsective View


Heel Counter Top 에는 당김 직조을 제공하여, 신발을 신고 벗을때 편리하게 설계했습니다. 여성의 발에 꼭 맞도록 특별히 제작된 디자인으로 높이가 높은 모던한 스타일이 언더풋에 전에 없던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동시에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뒤꿈치의 에어맥스 에어 쿠셔닝 Airmax Air Coshioning과 부드럽고 유연한 폼이 온종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도시에 적합한 유틸리티 스타일링을 더하는 새롭고 정교한 밑창 패턴 Bottom Pattern을 제공합니다.


Lateral View


프리미엄 가죽과 직물이 혼합되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패딩 처리된 카라 발목을 감싸주어, 편안하고 날렵한 룩을 제공합니다. 뒤꿈치와 옆면의 모던한 브랜딩이 어떤 웃을 입어도 돋보이는 룩을 연출합니다. 튼튼한 테크 코드로 제작된 2개의 개별 끈을 사용하는 독특한 끈 조임 시스템으로 완벽한 핏을 제공합니다.


Bottom View


본 모델의 특징은 접지력과 내구성을 높여주는 부분 고무 밑창,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폼 중창 Midsole 과 여분의 신발 끈을 상자에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Nike Airmax 는 혁명적인 에어 기술은 1987년 처음으로 나이키 신발에 적용했습니다. 다음 세대의 에어맥스 신발들은 매력적인 컬러 조합과 안정감있는 경량의 쿠셔닝을 선사합니다.


Medial View


본 모델의 갑피 재질 Upper Material 은 소가죽과 합성고무, 플라스틱,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 Midsole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파일론,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으며, 밑창 Outsole Bottom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와 플라스틱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나이키 여자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VIVA
컬러 : 블랙+아이언 그레이+써밋 화이트+볼트 글로우 
스타일 : DB5268-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