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90 E01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2. 27.

Perpsective View

업퍼 디자인 Upper Design은 클래식합니다. 이보다 더 가볍고 믿음직하고 편할 수 없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0 E01는 수십 년에 걸쳐 아리콘으로서의 명성을  쌓고 이를 증명해 왔습니다. 이제 클래식 90년대 에어 맥스 모델의 스타일, 소재, 컬러를 혼합한 새로운 버전으로 그 명성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닉한 와플 밑창, 스티치 처리한 오버레이 클래식 TPU 액센트는 그 뿌리를 그대로 유지하고 매력적인 디테일은 독특한 역사와 연결해 줍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자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90 E01 
컬러 : 펄 그레이+스포츠 터크+써밋 화이트+블랙
스타일 : DA5562-001

Bottom View

컬러 팝은 에어맥스의 명성을 기념하며, 90년대 아이콘에 경의를 표합니다. 안창의 그래픽은 에어맥스 판테온의 클래식 로고를 혼합하였습니다. 앞꿈치의 눈에 띄는 미니 스우시 디자인은 에어맥스 90의 오리지널 컬러 팔레트와 연결합니다.  갑피는 과거의 현재의 에어맥스 아이콘에서 가져온 소재를 다양하게 혼합하였으며, 매력적인 디테일로 가득한 텍스처 처리된 룩을 추가합니다.

Medial View

본래 퍼포먼스 러닝용으로 디자인된 눈에 띄는 맥스 에어 유닛을 귀꿈치에 적용해 믿기 힘들 정도로 놀라운 쿠셔닝 형성되었습니다. 카라 패딩 처리한 로우 탑 디자인으로 매끄러운 스타일과 부드러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내구성과 편안함을 더하며, 아이코닉한 90년대 룩을 재현하는 스티치 오버레이 및 TPU 액센트, 탄력 있는 쿠셔닝을 선사하는 폼 중창을 적용했습니다. 

Heel Top View

나이키 에어맥스 Nike Air Max 는 혁명적인 에어 기술은 1978년 처음으로 나이키 신발에 적용되었습니다. 1987년에는 에어맥스 1의 힐을 통해 투명 에어 가술이 최초로 등장하여, 팬들은 에어의 쿠셔닝을 느낄 뿐만 아니라를 직접눈으로 확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다음 세대의 에어맥스 신발들은 매력적인 컬러 조합과 안정감 있는 경량의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소가죽과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했으며, 중창 Midsole 은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으며,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으며,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