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클래식하면서 혁신적인 나이키 에어포스 1 픽셀 SE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3. 1.

Perspective View


나이키 에어 포스 1 픽셀 SE로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오프 코트 스타일을 재해석한 이 신발은 여성에 의해, 여성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애니멀 액센트로 약간의 와일드함을 더하고, 새로운  로고와 변형된 밑창 그리고 중창 Midsole 의 커다란 픽셀 디테일로 모던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Lateral View
Bottom View


약간의 와일드함과 적당한 대담성을 표현한 애니멀 프린트 액센트로 자연의 느낌을 더한 룩, 텍스처 처리된 부드러운 오버레이와 새로운 언더레이 스우시 디자인이  만나 깊이감을 더하고, 농구 DNA을 세련되게 표현했습니다. 픽셀처리된 커다란 러그로 과장되게 표현된 클래식 에어포스 1 중창 Midsole 은 신선하고 과감한 여성스러움과 튼튼함으로 스탠스를 높혔습니다.


Medail View


닳기 쉬운 부분에 새로운 솔 Sole 과 폼 Foam 을 고무포드와 함께 사용하여, 경량의 쿠셔닝과 내구성 및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든 럭스 및 심플한 갑피 디자인 Upper Design 입니다. 1982년에 첫선을 보인 AF1은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최초의 농구화로 경기에 혁신을 일으키며,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Heel Top View


나이키 여자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포스 1 픽셀 SE 
컬러 : 화이트 + 화이트 + 화이트 + 화이트 
스타일 : CV8481-100


Detail View


스니커즈의 역사에 변화를 가져온 부드럽고 탄력있는 쿠셔닝은 오늘날의 에어 포스 1에도 고그란히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 모델의 갑피 재질 Upper Material 은 소가죽과 합성가죽, 텍스타일을 적용했습니다. 중창 Midsole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인젝티드 파일론을 사용했습니다. 밑창 Outsole Unit 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재질 Rubber material 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 Size Run 는 220-27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