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러닝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

by 영홈스 2018. 7. 21.


WMNS NIKE EPIC REACT FLYKNIT)폭신하고 탄성이 뛰어난 쿠셔닝(Cushioning) 폼에 내구성과 가벼움을 더해 줍니다. 나이키 리액트(NIKE EPIC REACT FLYKNIT)는 놀라울 정도로 탄성감이 좋습니다. 그라운드에 착지하는 순간, 발포고무가 원형으로 빠르게 되돌아오며 발에 전달되는 힘에 반응합니다. 그라운드에 가해지는 에너지가 클수록, 되돌아오는 에너지 또한 커집니다. 부드러움 정도가 비슷한 나이키 루나론 쿠셔닝과 비교했을 때, 리액트 시리즈는 13% 더 높은 에너지 복귀율을 자랑합니다.



놀라운 반응성을 선사합니다.나이키 리액트(NIKE REACT)는 놀라울 정도로 탄성감이 좋습니다. 그라운드에 착지하는 순간, 발포고무가 원형으로빠르게 되돌아오며 발에 전달되는 힘에 반응합니다. 그라운드에 가해지는 에너지가 클수록, 되돌아오는 에너지 또한 커집니다. 부드러움 정도가 비슷한 나이키 루나론 쿠셔닝(Cushioning) 과 비교했을 때, 리액트 시리즈는 13% 더 높은 에너지 복귀율을 자랑합니다


언제나 처음처럼 발포고무 밑창(Bottom)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외부적인 모습은 조금 닳을 수 있겠지만, 고유의 압박력과 형태 는 처음처럼 견고하게 유지됩니다. 갤런 럽과 같은 챔피언 러너들을 통한 테스트 결과, 약 483km를 달린 후에도 처음과 같은 쿠셔닝(Cushioning)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 순간, 모든 러닝마다, 방금 새 박스에서 꺼낸 듯 완벽한 착화감을 경험해 보세요.



아늑하게 감싸는 느낌을 신을때 마다 선사합니다. 플라이니트(FLYKNIT)가 발 모양에 맞게 적용되며, 발을 꼭 맞게 감싸줍니다. 한편 부티 스타일의 구조(Bootie Construction)를 지닌 설포는 매끄럽게 갑피(Upper)의 일부가 됩니다. 이를 통해 기존의 설포 형태가 발등에 가하는 불편한 압박감 이 사라집니다. 여기에 바닥 부분의 리액트가 선사하는 부드러운 탄성감과 더해져, 마치 푹신한 매트 리스 
위에서 실내화를 신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플라이니트(Flyknit)에 대하여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솔기 없는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이 놀랍도록 정교한 구조가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한편, 전통적인 절개와 봉제로 인해 발생하는 자원 낭비가 60% 가량 절감되었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 병 여섯 개에 해당하는 소재가 플라이니트 신발 한 켤레에 활용되며, 그 결과 매년 많은 양의 자원을 절약하는 효과가 발생됩니다.


최적화 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 하기 위해, 꼭 필요한 부분에만 접지 디테일을 적용했습니다. 테스트 기록에 따르면, 발 앞부분과 뒤꿈치의 고무 섹션이 그라운드에 대한 그립력을 높이고, 그라운드를 힘있게 밀어낼 수 있습니다. 뒤꿈치의 셸프가 발 뒷부분을 안정화하여 착지 시 뒤꿈치 흔들림 방지 합니다. 뒤꿈치의 인조 스웨이드(Suede) 안감이 미끄럼으로 인한 물집 생성 방지합니다. 제품 무게는 189 그램이며 여성용 사이즈 250 기준으로 했습니다. 가격은 169,000 원 입니다.









댓글